2015. 3. 18.

Rhino plugin - Symvol for Rhino| 부피 베이스 모델러 출시

​​Symvol for Rhino는 라이노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로서 부피를 베이스로한 모델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유기적, 기계적인 형태의 제한 없이 빈틈없는 모델링을 구현 할 수 있게 하며 특히 3D프린팅에 최척화 된 모델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Symvol 소개영상



Symvol for Rhino의 특징

제한없는 모핑

Symvol for Rhino는 부피를 베이스로 모델을 정의 하기 때문에 타 소프트웨어가 가지지 못한 강점을 지니고있습니다. 형태의 정밀도와 관계없이 어떠한 두 계체를 자연스럽게 모핑하여 이를 응용한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하여집니다. 3D스켄을 통에 얻은 데이터를 합친다거나 현미경으로 관찰되는 복잡한 유기적 형태를 디자인에 적용하는 등 제한없는 응용이 가능하여집니다.



멀티스케일 모델링

끊기지않는 반복적인 구조의 모델을 제한없이 형성 할 수있습니다. 사용자는 어떠한 모델이나 요소를 이용하여 반복하거나 재정의하여 원하는 스케일의 복잡한 구조의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제작가능

Symvol for Rhinol로 형성한 모델은 언제나 솔리드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3D프린팅을 위해서 모델을 고치는 번거로운 후작업 없이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모델이 얼마나 복잡한 구조를 지니든간에 어떠한 해상도에서도 정확한 출력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를 이용한 디자인

Symbol for Rhino는 사용자가 하나의 모델에서 파생된 여러가지 디자인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파라미터화 된 지오메트릭 언어를 사용합니다. 한 두가지 파라미터를 조절함 으로서 다양한 모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Symvol for rhino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는 바이라이노로 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