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18.

Cubicon Single | Auto Leveling시스템, 크린필터, 온도 제어 시스템을 갖춘 기업용 3D 프린터 출시



플라스틱 재료를 압출방식으로 얇게 적층하여 형태를 만드는 FDM 방식의 3D 프린터입니다. 오토 레벨링시스템크린필터, 온도 제어 시스템을 갖춘 고품질의 기업용 3D 프린터 입니다.



큐비콘 싱글의  특장점

국내최초 자체설계 착탈식 Extruder 장착!
FFF방식의 프린터에서 가장중요하고 핵심적인 부분은 필라멘트를 열용해시키고 토출하는 Extruder 부위입니다.Cubicon Single은 국내최초로 자체 설계한 착탈식 Extruder를 설계 장착하여 여러 종류의 필라멘트 교체사용 시 착탈 Extruder만 교체하여 최적의 프린팅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했고 노즐 막힘현상 등이 발생할 경우 문제 부위만 착탈하여 AS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국내 최초 대류온도순환(Convection) 기능 탑재!

재료를 열용해 하여 사용하는 프린터는 주변 환경에 따라 출력물의 품질이 영향을 주고 첨가되어 있는 온도 순환기능으로 표현 출력물의 품질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Cubicon Single은 프린터 내부를 일정온도로 유지하게 하는 Convection 기능을 적용하여 출력물 품질 악화를 억제합니다. 또한 출력이 완료된 이후에는 사용자 안전을 위해 외부의 온도로 프린터 내부의 온도를 빠른시간 안에 낮출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국내최조 Clean Filter 장착!

헤파 필터 13H등급을 적용하여 O.3um단위의 미세 먼지까지 99.97% 집진합니다. 탈취 필터로 유해가스 필터링 기능이 있으며 Pu rafil촉매제는 프린터에서 발생되는 유기 화합물까지 필터링 합니다.




인체 공학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및 간편한 조작!

Cubicon Single은 사무실 환경에 어울리도록 익숙한 프린터의 디자인을 채용하였습니다 또한 조작부에 다이얼버튼을 체택하여 쉽게 프린터를 조작할 수 있도륵 하였습니다.




필라멘트 이상 감지 기능 적용!

Cubicon Single은 조형중 필라멘트가 소진되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로 필라멘트가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조형을 잠깐 중지하고 사용자에게 필라멘트 이상유무를 확인/해결한 후 계속 출력을 하도록 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계최초 Auto Leveling Plus 기능의 Bed 적용!

조헝물을 출력하는 Platform인 Heat Bed의 평탄도 및 노즐과의 간격은 출력물의 품질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지금까지의 FFF방식의 프린터는 사용자가 Bed의 높이를 수동으로 조작하거나 Auto Leveling이라고 하여도 Software에서 지원하는 형태의 완벽한 Auto Leveling이 아니었습니다. Cubicon Single에 장착된 Auto Leveling Plus기능은 출력 시 마다 Heat Bed의 높낮이를 정밀 측정하여 자동적으로 노즐과의 간격을 최상의 상태로 조절 합니다. 또한 Heat Bed에 특수 코팅을 하여 캡톤테잎 등을 Bed에 붙이던 불편을 제거하여 출력물의 품질을 최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큐비콘 싱글 3D프린터에 관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구입 문의가 있으시면 바이라이노로 연락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