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30.

Maxwell Render - 물리학 기반, 빛 표현에 강한 사실감이 뛰어난 렌더러 판매 게시


Maxwell Render는 3D 모델 에서 완벽한 이미지,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만들기위한  렌더러입니다. Maxwell Render의 렌더링 테크놀로지는, 현실의 빛을 물리적으로 파악해 충실히 재현합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타 렌더러가 사용하고 있는 시각적 트릭을 사용하지 않고, 놀라울 정도의 사실감을 실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실적 빛의 구현!

Maxwell Render는 사실감을 위하여 속임수나 근사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실제 빛의 원리와 같은 방식으로 렌더링을 진행합니다.
카메라를 기준으로 작동하는 렌더링 엔진은 정확하고 실제와 같은 이미지를 렌더링 합니다.
렌더링 시간에 따라 점진적으로 정확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이미지를 구성하는 비교적 간단한 과정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리학 기반의 믿을수 있는 렌더러!

Maxwell Render는 얼룩짐이나 일그러짐을 만들지 않는 렌더러입니다. 충분한 시간만 있으면 렌더링 결과는 언제나 매우 정확합니다.
다른 렌더의 보관적인 방법을 사용하면 치우친 렌더링이 되며 시간을 소비해도 정밀한 결과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Maxwell Render는 시간과 프레임 단위로 원하는 결과로 돌아가는 것이 가능하며 정밀하고 왜곡 없는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쉽고 간단한 렌더링 구성!

Maxwell Render는 단지 하나의 렌더링 기본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빛의 자연적인 움직임에 기초하여 작동합니다.
빛 의 산란 횟수를 정하는 것과 같이 선택할 수 있는 매개 변수들의 조합과 알고리즘을 없이 간단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다루듯이 필요로 하는 노출, 초점, 거리, 화이트 벨런스 등을 결정하고 렌더링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작업 시간의 간소화!

Maxwell Render의 엔진은 사진을 인화액에 담궈 인화 하듯이 점진적으로 이미지를 계산합니다.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렌더링 뷰포트는 렌더링 초반 에 최종 이미지의 본질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작업 중 결정을 더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유저는 렌더링 이미지로부터 MXI를 보존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장면에 있는 정보를 저축할 수 있으므로, 도중에 끝나 있던 렌더링을 이어서 시행할 수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네크워크 렌더링!

Maxwell Render의 강력한 네트워킹 기능 은 동일 네트워크에있는 윈도우, OSX 와 리눅스 의 혼합을 허용하는 멀티 플랫폼 입니다.
여러 컴퓨터 를 사용하여 이미지나 애니메이션을 렌더링하기 위해 각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제어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Maxwell Render 3.1버전 개선 사항

Maxwell Render for Rhino를 구입하고 싶으시거나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바이라이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