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23.

RhinoGold | 라이노골드 5.0 출시안내


 
TDM Solutions社가 주얼리를 위한 가장 완벽한 캐드 RhinoGold5.0을 발표했습니다.
라이노골드는 버전이 높아질수록 기대이상의 추가 및 개선된 기능과 성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라이노골드5.0의 새로운 기능

Cluster Studio
보석을 중심으로하는 클래식 반지의 보석, 링, 프롱의 사이즈와 갯수를 조절하며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Halo Studio
개체주변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스톤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스톤 간격, 높이, 지름, 프롱 등 다양한 옵션 조절 가능)
 
 
 
 
Gems Map
개체에 사용된 보석들을 그래픽으로 표현해줍니다. 사용된 보석의 정보와 위치가 표시되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Automatic Pave
많은 수의 스톤을 최적의 계산으로 자동 배열합니다.
 
 
 
 
Screen Recorder
라이노골드에서 진행되는 작업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녹화된 영상으로 고객과의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Arion Render
라이노골드5.0에는 Random Control社의 고성능 Arion 렌더링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재질을 입히고 클릭만 하면 GPU 기반의 뛰어난 렌더링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al Time RenderingBatch Rendering, Keyframe Animation도 가능합니다.
 
 

 
SLC Wizard
3D 프린팅에 사용되는 SLC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출력모델의 불리언을 무시해도 되며, 모델링의 오류를 자동으로 수정합니다.
 
 
 
 
Automatic Supports
출력전에 필요한 서포트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Report
제작에 필요한 예산을 산출하고, 비용을 엑셀파일에 표로 정리하여 내보냅니다.
 

 
 
 
RhinoGold5.0의 모든 기능을 보려면 http://www.rhinogold.com/v5을 참조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